낑깡이와 블루베리의 신나는 하루


JM: 나랑 벌어지지 마.

🍊야 블루베리. 너 여름과일이면서 감히 나랑 멀어지려구 해? 기다려. 나랑 같이 수확당해.



과일 합체



🍊야 블루베리! 옷을 그러케 놓으면 어떡해! 내가 놀래짜낭



미안해서 머리 긁으며 수습하러 가는 블루베리



블루베리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너무 잘 맞는 우리



미묘한 눈맞춤



💞



저세상 텐션으로 신나버린 낑깡과 블루베리



감출 수 없는 행복한 앞니들




뭔가를 하기는 하는데



자다가 일어나서 어리바리 판토마임 연습ㅋㅋㅋ




질투에 능한 캣초딩들



갑자기 분위기 90년대 아이돌



JM: 아!

이거 예민보스짤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판토마임은 말을 할 수 없어!

JM: ......!

JK: ㅎㅋㅋㅋㅋㅋㅋㅋ

멈칫하더니 지민이 얼굴 보고 결국 크게 터져버리는 정국이.

딜레이드 웃음이 이런걸까



전정국 박살내는 박지민

이정도면 정신지배자 아녀??

역시 방탄에서 제일 힘쎄고 최종보스..!



투샷을 보며 입을 틀어막을 수 밖에 없는 덩케



산타할아버지 저는 잘못한게 없어요

그냥 둘을 가까이 붙여놨을 뿐...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선물

🎄🎁 🎅🏻




'bloom > bloomed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민 약속  (6) 2018.12.31
강아지 털 묻은 지민이  (0) 2018.10.28
[정국지민] 국민이 열심히 텐트를 치면 뭐하나  (2) 2018.10.26
[정국지민] 본보야지3 ep6 비하인드  (9) 2018.10.26
[정국지민] 서로 한입  (1) 201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