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엔 삼색고양이가 많다



JK: 넌 내 삼~ 

(본인은 고양이 아님)

정구기는 고양이 조아!

고양이 반가워!



🐱(왕무시)

🐰힝.....



JK: 여기 삼색고양이 있따 삼색고양이


삼색고양이 전문가에게 일러바치는 정국


JM: 쟤 저녁에 밤새 나랑 놀았던 애야


JK: 아 얘가?

JM: 응 얘야. 안 피해 사람.


야 너 눈을 왜 그렇게 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지미니 왔따



JM: 야옹아 여기 봐봐

고양이들 놔두고 먼저 올라가는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셀카



JM: 흐흥

세상 평온



JM: 웅~좋아?

애인인가봐...



고양이들끼리 통하는 게 있는 듯




다른 삼색이 발견한 정국

정구기는 고양이 조아!

고양이 반가워!



뜻밖의 대치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일러바칠 지민이 형뚜 없구

카메라 형은 구경만 하구



완죤 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