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페스타


Q.다음은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과거에 올린 자료다. 빈칸을 알맞게 채우시오.



본인의 매력 공격에 치명상 입은 지민

자아와 자아가 만나면 이렇게 위험하다



JM: 이거 좀 없애주세요 제발.. 이거 내가 잘못 했어요...

하꼬와 더불어 지민에게 팔순잔치까지 따라다닐 '매력있나' '가끔 힙합'



문제 풀다가 왕심각해진 정국

왜냐면..



정답: 나무, Hiphop(영어로), 매력



JK: 지민씨! 지민씨 지민씨!

JM: 네?

JK: 제가 힙합..영어로 적었다가 지웠어요오..

미친 졸귀탱 ㅋㅋㅋㅋㅋㅋㅋ



🐰형 정구기 맞다고 해조..

JIN: 아 왜 또 그래애

RM: 틀렸어 틀렸어 틀렸어

이 형들의 리액션ㅋㅋㅋㅋ




정답 매기러 다니는 힙합전사


홉이 형 3점


윤기 형 6점

나무를 맞히다니ㅋㅋㅋㅋㅋ 하여튼 민형 ㅋㅋㅋ


남준이 형 3점


V: 저는 지민씨에게 아주 관심이 많습니다

다급하게 관심 어필하는 태형이ㅋㅋㅋ


V: 근데 아민줄 알았어요

🐥(안들림)이 검은건 뭐야


JM: 낙서해서 3점


V: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칭얼대도 정답 외엔 관심없는 냉정한 힙합전사ㅋㅋㅋ

그리고 일어나서 대기중인 정국이ㅋㅋㅋ

앞선 그의 단호박을 보며 최선을 다해 어필할 준비 중ㅋㅋ



JK: 저,저 지민씨 이거 보세요. 여여여기, Hiphop 보여요? Hiphop?

🐰빛에 비춰보면 매직자국 보이잖아! 잘봐봐!



🐯(불쑥

V: 야 이거 봐봐 진짜 나,나 힙합이라고 고쳤었는데

🐰내,내차례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똥강아지들ㅠㅠ



JK: 힙,힙힙 에이치...

JM: 땡!

JK: 하....

노력점수도 없이 땡처리하는 힙합전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눈을 봤다면 점수 좀 조라...



매력있나.. 힙합.. 나무... 다 같이 죽자...



'bloom > bloomed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국지민] 골클필 감독의 열정  (1) 2018.06.18
[정국지민] 같은 공간 다른 온도  (1) 2018.06.17
지민  (3) 2018.06.15
[정국지민] 맏형의 내리사랑  (3) 2018.06.15
[정국지민] Black Or White  (1) 2018.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