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석진이형 웃겨죽겠다

정국과 지민의 고개가 중력을 이기지 못하고 있슴다





산타꾹 등장에 광대 리프팅하는 지민





JM: 아니야 아니야 그거 아니...

JK: 절레절레 그거 아니..





안 봐도 등 뒤에 든든한 정꾸





형 하면 나도 해야지





형 하면 나도 해야지2

진 거 파악도 못하고 선물도 못 건지고

정꾸의 손에 들어가는 선물을 바라볼 뿐.... 

8ㅁ8 졸귀탱 





참신하게 선물 꺼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는 해줘야 선물할 맛이 나지





나는 지금 형 선물이 뭔지 궁금하다

염탐 실패하고 괜히 머리 긁적





포기할 정국이가 아니다. 확인 성공

팬튀...! 꺄르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