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03 Chicago



우리가 사랑하는 턴 지민



감싸 안아주고 싶은 작은 지민이



그런 지민이 뒤로 힘차게 등장하는 정국



정국아.. 정말.... 고맙고 .. 미안하고...

저렇게 납작한 배에 어떻게 저런 조각을 만들어 냈을까



너도 같은 마음이니?

환호하는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노몰무대때마다 봤던 복근인데 그때와 최근의 복근 공개는 왜 이렇게 느낌이 다른걸까. 심지어 2014 마마때는 옷을 찢었는데. 생각할수록 의문이다. 왜 그런거지??? 뭐 때문에 지금이 더 아찔한 거지? 무대연출로 짜여진 퍼포먼스가 아니라서 그런건가? 선생님 정답을 알려조...



 파티에 동참한 전정국

쩐다고 진짜..

마이크 밴드 왜 그러케 올리는 건데... 

해맑은 얼굴로ㅠㅠㅠㅠ

눈을 어따 둬야될지 모르겠다

그럴땐 지민이를 보자

기쁨의 함성


진짜 대단한 이분들의 핫바디